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스토리엔 넷플릭스로 미드 몰아보기(미드추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2:40

    저희 집은 텔레비전을 잘 켜지 않아요.가끔 볼 때도 있지만 일주일에서 2-3시간 정도?기린 때문에 안 틀지만 그래도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저는 그렇게 식사할 때 본인이 심심할 때 넷플릭스를 봅니다.아, 이건 광고가 아니에요. 쿠쿠쿠


    >


    저는 매번 핸드폰으로 넷플릭스를 하고 있습니다만, 제대로 컴퓨터로 로그인 해 보았습니다.ᄒᄒ 젤 하나 화면은 한달 무료체험을 하라고 마케팅하고 있어요


    >


    >


    해보고 아니라고 생각되면 아무 때나 취소하래.


    >


    넷플릭스는 TV에 연결해서 볼 수도 있고, 다운받아 놓고 볼 수도 있고, 어떤 컴퓨터든 볼 수 있다고 합니다.TV로 보는 것은 본 적이 없지만, 영화 등은 큰 화면에서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휴대전화처럼 요금제가 있어요. .한 사람이 보거나 두 사람이 볼까 4명이 볼까 이 차이지만, 가족이 본 사람 친구끼리 묶어 프리미엄 요금 선택하면, 완전 이득!


    >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열어요.kids도 선택할 수 있겠네요..


    >


    휴대에 들어 마스크 1화면이 이렇게 저에게 오세요 젤의 위에는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작품인 것 같아요 그 아래는 내가 보고 있던 것, 그 아래에는 나를 위한 추천 작품 같아요.


    >


    메뉴는 장르별로 나쁘지 않다.


    >


    마일리스트에 저장할 수 있고 다운로드도 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해 놓으면 와이파이 없이도 볼 수 있어요.


    >


    >


    그럼 제 마일리스트에 있는 작품도 공유해 볼게요.


    최근 시즌 5까지 방영되어 넷플릭스에 게재되고 있습니다 시즌 6는 내년에 방송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모든 것을 보면 역시 잠시 기다려야 합니다. を_ホーム 뉴욕을 배경으로 홈즈와 왓슨이 경찰을 도와 범인을 잡는 이야기로, ヨル시 리우가 왓슨의 몫입니다.거의 매번 문제가 종결되니까 짜증내지 않으셔도 돼요. www.


    >



    주인공인 크리스틴 벨이 예전에 나쁘지 않았던 베로니카 매스를 재미있게 보고 이것도 재미있을까? 하고 뽑아 봤어요 시즌 2추진되고 있지만 시즌 1보다 재미 없네요 그래도 시작했으니, 계속 봐야 겠네요-죽음에 나쁘지 않고 사후 세계에서 열리는 1입니다


    >



    이런단어들은짝소리들어봤어요.매년 연초에 대통령을 비롯해 의원과 장관이 모두 모이는 자리가 있는데, 이들이 죽을 경우를 대비해서 장관 중 한 명을 다른 곳에서 대기시킨다고 합니다.만약 대통령이 사망한다면 이 사람이 대통령이 되는 겁니다.지정 생존자라고 본인이 보여줍니다.주인공은 24로 유명한 키퍼 서덜랜드 아저씨 많이 늙고 있었거든요 ㅠ_ㅠ 최근 시즌 2추진되고 있지만, 매주 목요쵸쯔에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



    가장 최근 시즌 4가 방영 중인데, 넷플릭스에는 시즌 2에서 머물렀습니다 유이 신경 쓰이는데 왜 안주지?실존 인물인 IQ 197의 천재 해커 월터 오브라이언의 스토리를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아메리칸 아이 돌에 나쁘지 않았던 캐서린·막피ー이 여주인공이죠.목소리도 좋고 음악도 좋았는데 알고보니 불륜으로 이혼한것같네요? 그런데 역시 가장 최근에는 요기의 남자주인공과 연어중이랍니다. 자유로운 영혼이여~~


    >



    이 역시 지정 생존자처럼 백악관의 이야기입니다. 하지만 더 무겁고 어두운 이야기인가?시즌 5까지 게재되고 있습니다. 남자 주인공인 케빈 스페이시가 성희롱 문제가 일어나서 제작이 쥬은당도에옷 본인 같습니다 저는 이야키이당싱무 자극적인 시즌 4 달음에 안 받 남자 분은 나쁘지는 않아요?


    >



    이건 아직 못 봤는데 보고 싶어서 마이리스트에 추가해 놨어요배경이 뉴욕에서 재미있는 내용인 것 같아서 볼 생각이에요.~시즌 3까지 본인 가고 있네요


    >


    >


    그 외의 가십걸이나 마다가스카는 모두 알고 있지요? 둘 다 배경이 뉴욕이기 때문에 저장해 두었습니다. 저 마다가스카보고 센트럴파크동물원에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정말 실망하고 실망했어요사진 찍어왔으니까 다시 올려볼게요. 후넷플릭스 보시는 분들, 다른 재밌는 미드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