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니] 배우 안용준, 베니와 결혼한다 했을 때, 나쁘지않아이 차이 때문에 반대가 심했다고 밝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27

    >


    배우 안영준이 가수 베니와 결혼했을 때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안영준의 감정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이 어린 여자와 결혼하면 그만큼 시각차와 성격 차이 때문에 힘들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나이인 China는 여성과 결혼하는 것은 실로 힘든 하나이니까요. 지난 하나 3개 방송된 MBN'숙취 해소 쇼, 동치미'(이하'동치미')에서는 '결혼에 나이가 관계 없지 않으냐고'이라는 주제로 베니 안 영준 부부, 쇼핑몰 CEO의 홍영기가 출연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이날 방송에서 안영준은 "결혼 반대가 너무 심했어요.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다. 그는 "산 넘어 산이라면 내 지독한 막내 위에 누나가 둘 있다"며 "작은 누나와 아내가 동창입니다. 그래서 더욱 반대할 때가 있었다. 참으로 힘들었다"고 회고했고, 이어 "그런데 지금 견해를 보면 내가 나보다 나이가 어리거나 동갑내기 여성과 결혼을 한다고 해도 어차피 출발은 반대였을 것"이라며 "외아들을 둔 가족의 심리는 어쩔 수 없다는 견해가 있다"고 덧붙였다.


    >


    역시 앙・용쥬은은 "가정의 반대를 극복하기 위해서 싸워야 하느냐 설득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으나 결국 통보했다"며"둘이서 결혼식장도 정한 상태에서 결혼 날짜를 알렸다. 주변에선 우려가 많았다"고 전했다. 사실은 나이 차가 9세의 차에 그것을 커버하기는 어려운 일이었던 것 같다. 9살 연하의 사위의 등장에 놀란 것은 베니의 가정도 마찬가지. 베니는 (남편의) 나이가 어려서 너무 충격을 받았다. 당시 사람은 좋은데 나이 때문에 걱정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거짓없이 결혼한다면 나이 차를 의견하지 않을 수 없다. 나이차이가 나면 무조건 피곤하고 힘들 것 같다. 나이차이가 있어도 서로 행복하면 된다고 말하겠지만 그건 예기처럼 간단한 일이 아니잖아요.


    #베니 #안영준 #돈치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