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면가왕]#미스트롯#송가인의3라운대무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1:02

    안녕하세요 유쾌한 강남힐즈입니다.오항씨는 초여름에 날씨가 계속 덥죠?자외선 지수가 매우 높다고 날씨 공지가 알려 주네요.외출 시에는 자외선 차단에도 주의하십시오.인기가 많은 미스트로트 송가인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무대 경합을 벌이죠.송가인은 트로트가 아닌 이은미 씨의 연인이 있습니다를 역시 다른 매력에 빠져들게 합니다.


    >


    >


    >


    >


    20하나 9,6, 하나 6최초 복묘은카 왕 성 카인 의복면이 왕 3라운드의 무대


    예상 명중한 김구라 씨, 오랜만인 건 했네요.TV에서 봤는데 정말 송가인이네 와, 만나서 반갑습니다.송가잉·이요 라~, 스테 로또에서 혜성처럼 나타나고 우승자가 되고 요즈 소음 연예까지 활발한 활동 중인 송가잉 ​ 실수 트로트 경연 때 가수 김연자 씨와 노사연 씨가 송카잉에 200점 주고 싶다고 극찬한 송가이다.전라도 사투리로 예능까지 접수한 송가인은 노인 애기돌이자 차세대 트로트 여제 송가인입니다.복면가왕에 오른 소감을 물었더니 오디션이 막 끝났는데 또 이런(복면가왕) 콘테스트에 나가게 됐다니. 트로트가 아닌 다른 장르의 노래를 부르면서 가요와 록쪽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네요..송가인의 후회없는 무대, 역시 후회없는 노래로 만족합니다.​ 송가인 그는 데뷔 이후 7년간은 무명 생활을 했어요라고 합니다.그동안 트로트를 하면서 무대가 없어 포기하지 않고 노래한 것처럼 살아서 이렇게 좋은 날도 있네요.'끝까지 부를 수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


    >


    >


    [실수 트로트]우승후 달라진 점이 있으면 예전에는 스케줄이 3~4개였다면 최근에는 3~4을 잘 할거라고 이야기네요.김구라 님 - 송가인 님과 절친한 친구이래요3주 연속 함께 방송하고 있다며...(3주 만에 친구라니...)​금 그라는 송가다 님 목청이 나쁘다고 노래를 부를 하나 많았다 요즘 목의 컨디션만 좋으면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도 모른다고...김영석 씨는 "송·가잉 씨는 친한 스토리 전개의 사람이 어떻게 노래를 잘 부르는지 놀랐다"이라고 말했다.장르를 짤 수 있는 건 순수한 실력뿐이라고.송가인 씨 지방은 무명의 설움을 친국고 꽃길만 걸으세요.​


    유쾌한 강남힐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